Hand Pose Detection

VR/Oculus Integration 2023. 12. 10. 02: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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핸드 트래킹 기본형 만들기 

 

 

 

 

빈오브젝트 Pose를 생성 

 

Pose 자식으로 빈오브젝트 Bunny Right를 생성 

 

 

Bunny Right에 Shape Recognizer Active State 컴포넌트를 부착 

 

 

 

Hand Ref 컴포넌트도 부착 

 

RightHand를 넣어준다 

 

 

 

 

 

Hand Pose 폴더를 생성하고 

 

 

 

 

 

 

 

Shape에셋을 생성한다 

 

 

 

 

 

 

 

 

 

 

Crul 

손가락이나 엄지손가락의 위쪽 두 관절이 얼마나 구부러졌는지 나타냅니다.

https://developer.oculus.com/documentation/unity/unity-isdk-hand-pose-detection/

 

 

Flexion

근위 관절이 손바닥에 비해 구부러지는 정도입니다.

굴곡은 네 손가락에만 가능합니다. 

 

 

 

 

Abduction

인접한 두 손가락 사이의 각도로, 두 손가락의 밑부분에서 측정됩니다.

 

 

Opposition

 

주어진 손가락 끝이 엄지손가락 끝과 얼마나 가까운지. 검지, 중지, 약지, 새끼손가락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Bunny hand 

 

 

 

 

 

 

Active State Selector 컴포넌트 부착 

 

 

 

 

 

 

 

빈오브젝트 Debug 만들고 

 

 

 

 

실행 

 

 

 

실행 

 

 

 

 

 

 

왜 안되는거지 

모가 다른걸까 

 

 

 

 


Bunny Right에 다음 두 컴포넌트 추가 

 

 

 

 

 

 

 


참고 

https://developer.oculus.com/documentation/unity/unity-isdk-hand-pose-detection/

https://youtu.be/lxHI2l8dda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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