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17 수정 사항
Project/Dungeon Raid 2024. 5. 17. 14:46버전 변경 되었을때 데이터 삭제 안하기
PlayerManager의 AttackingGivesHealth메서드 호출시 Null Referernce Exception
Exception: NullReferenceException: Object reference not set to an instance of an object.
PlayerManager.AttackingGivesHealth () (at <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
PlayerManager.RemoveBlocks () (at <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
PlayerManager.Update () (at <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
기본 스텟 변경
내구도 : 30 %
관통력 : 20 %
보너스 금화, 방패, 경험치, 물약 : 10 %
곱연산 적용
[패시브 스킬]
카리스마 (2000) : 동전, 방패, 경험치, 물약 획득 보너스 5% 증가
손재주 (2003) : 민첩성 +1 (방어구 수리 +1, 보너스 방패 획득 확률 증가 +5%)
운 (2004) : 운 +1 (물약당 체력회복 증가 +1, 보너스 금화 획득 확률 증가 +5%)
힘 (2005) : 힘 +1 (기본 공격력 증가 +1, 보너스 경험치 획득 확률 증가 +5%)
활력 (2006) : 활력 +1 (최대 체력 증가+5, 보너스 물약 획득 확률 증가 +5%)
[업그레이드]
무쇠파괴 (1000) : 관통력 +5%
그림자춤 (1004) : 손재주 +1 (방어구 수리 +1, 보너스 방패 획득 확률 증가 +5%)
행운의 기운 (1006) : 운 +1 (물약당 체력회복 증가 +1, 보너스 금화 획득 확률 증가 +5%)
힘찬 도약 (1007) : 힘 +1 (기본 공격력 증가 +1, 보너스 경험치 획득 확률 증가 +5%)
생명력 강화 (1009) : 활력 +1 (최대 체력 증가+5, 보너스 물약 획득 확률 증가 +5%)
무적갑옷(1011) : 내구도 +5%
목표 업그레이드, 금화, 경험치 증가 공식 조금더 어렵게 수정
쉬움 : 60/70/80
보통 : 70/80/90
어려움 : 80/90/100
매우어려움 : 90/100/110
아이템 상점에서 능력치 2배 표시 해주기
추방 스킬 (2034) : 스페셜 몬스터 제거후 보상이 들어와서는 안됨
해골 성장 속도 조금 늦추기
턴 | 공격력 | 방어력 | 체력 |
100 | 1 | 2 | 5 |
200 | 2 | 2 | 7 |
300 | 2 | 3 | 9 |
400 | 3 | 5 | 12 |
보통
턴 | 공격력 | 방어력 | 체력 |
100 | 1 | 3 | 6 |
200 | 2 | 5 | 9 |
300 | 2 | 8 | 13 |
400 | 3 | 11 | 17 |
어려움
턴 | 공격력 | 방어력 | 체력 |
100 | 1 | 3 | 7 |
200 | 2 | 5 | 12 |
300 | 3 | 8 | 17 |
400 | 3 | 11 | 22 |
매우어려움
턴 | 공격력 | 방어력 | 체력 |
100 | 1 | 6 | 8 |
200 | 2 | 10 | 15 |
300 | 3 | 16 | 22 |
400 | 4 | 22 | 29 |
힐러 - 해골 없으면 액션 안하게
미트쉴드가 보드에 있을때 해골들 이으면 피해면역, 표시가 보이는데 그상태로 미트쉴드 제거시 피해면역표시가 사라지지 않음
하드에서 죽었을때 결과 화면에서 NORMAL로 표시됨
공격시 금화 얻는 스크롤(2024)이 동작 안함
가끔가다가 스텟창에서 무기가 빠지는 현상
스텟창을 누르면 에러는 안나지만 무기 슬롯을 터치 하면 에러남
Exception: NullReferenceException: Object reference not set to an instance of an object.
UIStats.<Init>b__76_0 (UIEquipmentSlot slot) (at <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
UnityEngine.Events.UnityEvent.Invoke () (at <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
UnityEngine.EventSystems.ExecuteEvents.Execute[T] (UnityEngine.GameObject target, UnityEngine.EventSystems.BaseEventData eventData, UnityEngine.EventSystems.ExecuteEvents+EventFunction`1[T1] functor) (at <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
UnityEngine.EventSystems.StandaloneInputModule.ProcessTouchPress (UnityEngine.EventSystems.PointerEventData pointerEvent, System.Boolean pressed, System.Boolean released) (at <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
UnityEngine.EventSystems.StandaloneInputModule.ProcessTouchEvents () (at <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
UnityEngine.EventSystems.StandaloneInputModule.Process () (at <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
UnityEngine.EventSystems.StandaloneInputModule:Process()
피해면역 번역 안됨
액티브 스킬 3개 배우고 레벨업 했을때 같은 액티브 스킬이 2개 나오는경우가 있음
스킬 롱프레스 시간 줄이기
공격력감소 텍스트 영문, 일어 번역 하기
힐러 공격력 증가 이펙트 추가
화염 맞고 --1 됨
05-17 수정된 부분
미트쉴드가 있을때 해골들의 '피해면역' 표시가 정상적으로 표시 되며 공격을 할수 없음
'피해 면역' 영문, 일본어 번역이 추가됨
'피해 면역' 텍스트가 유저 인터렉션이 끝난후 안보이게 수정
아이템 샵에서 베이스 스텟이 2배 증가되는 아이템이 나올경우 베이스 스텟의 색상을 녹색으로 표시
(실제 베이스 스텟이 2배 증가되는지는 체크 해야함)
피해반사로 죽은 해골들이 경험치를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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