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03 수정 사항

Project/Dungeon Raid 2024. 5. 3. 20:10
반응형

직업 이름이 나오게 수정 

수정전

 

수정후

 

 

 

 

 

 

 

 

 

 

 

 

 

 

 

 

 


마법사 / 리자드맨 
EditScene에서 종족 선택시 종족 보너스 Key not found나옴 

수정전

 

수정후


 

마법사 / 리자드맨 

편집 화면에서 스킬탭 선택시 기본 텍스트 \n 문자가 포함되어 있음 

 

 

영어버전에서는 \n 문자열 없음

 

 

 

일본어 버전에도 \n문자열 없음

 

 

수정전

 

 

수정후

 

 


 

레벨당 교체 가능 스킬 갯수 표기 오류 

 

 

수정후

 

 


 

마법사 / 리자드맨 

레벨 표시는 위쪽에 되어 있어서 그냥 선택된거 포커스 되게 수정함 

수정전

 

 

 

수정후

 

 


게임 씬 스텟 팝업에서 다음과같이 위치 변경 하고 종족/직업 텍스트 제거 

수정전

 

수정후


트로피 먹었을때 현재 플레이중인 캐릭터 정보와 잠금해제된 캐릭터 정보의 레벨 변경

 

트로피 먹으면 바로 저장해주자 그냥

 

 

잠금 해제된 클래스 정보에는 저장됨 

 

 

수정후 

 

 

하지만...

새 게임 하면 레벨이 1이 됨 

잠금 해제된 목록에서 찾아서 넣어줘야 할듯 

 

수정후

 


 

 

새게임 시작시 플레이어 1턴에서 플레이어 행동을 끝나쳤음에도 불구하고 턴이 증가가 안됨 

 

 

0 턴부터 시작 (어짜피 턴수 안보여줄거라 상관 읍음)

수정후

 


생명력 착취시 최소 1

 

만피면 텍스트 안나와야 함 

 

수정후

 

 

 

 

 

 

 

 

 

---  여기까지 수정됨 ---


레이더(102) 잠금 해제 했는데 -> 바바리안(104)이 잠금 해제됨 

Raider (102)

 

Babarian (104)


튜토리얼 게임 

기본 공격력 아이콘 길게 눌렀을때 NULL레퍼런스 

 

 

NullReferenceException: Object reference not set to an instance of an object
UIBubblePicker.UpdateHole (System.Single width, System.Single height) (at Assets/Scripts/UIBubblePicker.cs:114)
UIBubblePicker.Hide () (at Assets/Scripts/UIBubblePicker.cs:336)
UIBottomContainer.BaseDamageLongPressReleaseHandler (System.Boolean arg0) (at Assets/Scripts/UI/UIBottomContainer.cs:68)
UnityEngine.Events.InvokableCall`1[T1].Invoke (T1 args0) (at <6f7018b8b8c149e68c4a65a05ac289be>:0)
UnityEngine.Events.UnityEvent`1[T0].Invoke (T0 arg0) (at <6f7018b8b8c149e68c4a65a05ac289be>:0)
UILongPressButtonBaseDamage.OnPointerUp (UnityEngine.EventSystems.PointerEventData eventData) (at Assets/Scripts/UI/UILongPressButtonBaseDamage.cs:18)
UnityEngine.EventSystems.ExecuteEvents.Execute (UnityEngine.EventSystems.IPointerUpHandler handler, UnityEngine.EventSystems.BaseEventData eventData) (at ./Library/PackageCache/com.unity.ugui@1.0.0/Runtime/EventSystem/ExecuteEvents.cs:50)
UnityEngine.EventSystems.ExecuteEvents.Execute[T] (UnityEngine.GameObject target, UnityEngine.EventSystems.BaseEventData eventData, UnityEngine.EventSystems.ExecuteEvents+EventFunction`1[T1] functor) (at ./Library/PackageCache/com.unity.ugui@1.0.0/Runtime/EventSystem/ExecuteEvents.cs:272)
UnityEngine.EventSystems.EventSystem:Update() (at ./Library/PackageCache/com.unity.ugui@1.0.0/Runtime/EventSystem/EventSystem.cs:530)

 

 

 

 

 

 

 

 

 

 

 

 

 

 

 

 

 

 

 

 

 

 

 

 

 

 

 

 

 

 

 

 

 

 

 

 

 

 

 

 


하드모드 넘 어렵다... 

해골들이 초반부터 너무 많이 나오는듯 

 


 

피해 흡수 영문 너무 김 

 


업그레이드 팝업 영문 가독성

폰트 30으로 변경 


스페셜 잡고 트로피 너무 잘나옴 확률 조절


아이템 샵

아이템 디테일 팝업 위치 수정 

 

 


아이템 상점 열리고나서 뒤로가기가 안됨 

 


 

생명력 착취 어쩔때는 너무 빨리 이동함 

 

 


마나 포션 너무 느림 

 

 


게임 오버 화면 페이드인 페이드아웃 적용 


 

결과 화면

폰트 확인 


스코어 씬 스와이프 적용 


 

편집 화면 

플라스크 탭 선택시 기본 설명 좌측 정렬 

 

 


 

편집창에서 일부 번역이 안되어 있음 

 


 

캐릭터명 직접 작성하게 수정 (비속어 필터 적용) 


 

 

 

 

 

 

 

안급하지만 수정 해야 할것들 


이건 별로 안급함 

 

경고 뜸 

Material dragable_wave doesn't have _Stencil property
UnityEngine.Canvas:SendWillRenderCanvases ()

 

 


 

이것도 안급함 

 

 

unexpected 플라스크 착용시 
해골들의 눈이 5턴이후 켜지게 수정 

 

5턴 이후 


 

 

 

 

 

반응형

'Project > Dungeon Raid' 카테고리의 다른 글

05-17 수정 사항  (0) 2024.05.17
05-09 수정 사항  (0) 2024.05.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