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09 수정 사항

Project/Dungeon Raid 2024. 5. 9. 21: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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튜토리얼 위치 변경 

 

에디트 씬 

클래스 튜토리얼 
1 (-2.451, 4.015)
2 (-2.462, -1.987)
3 (-2.405, 0.105)
4 (-2.461, -1.938)

종족 튜토리얼 
1 (-1.227, 3.932)
2 (-2.387, 2.497)
3 (-2.387, 0.863)
4 (-2.387, -1.952)

플라스크 튜토리얼 
1 (0.59, 4.23)
2 수정 없음 
3 수정 없음
4 (0, -3.44)

 스킬 튜토리얼 
1 (2.5, 4.08)
2. 튜토리얼 박스 오토 사이징 안됨 


인게임 튜토리얼 
(3.6, -1.632)  <- 업그레이드 게이지 


 

 

104 Invisible(투명귀)  : 모험가로 플레 있는데도 필멸자 효과 보임 

모험가는 필멸자 설명이 보여서는 안된다.

 

 


쉬움 모드 100턴 까지의 블록 분포 

적의 등장 분포가 11%까지 올라가지만 다시 7%대를 잘 유지

 

 


도망친자 스킬 쓰는게 너무 느림 

130 Fleeing


스킬 뺄때 에러 

NullReferenceException: Object reference not set to an instance of an object
UISkillDraggable.OnBeginDrag (UnityEngine.EventSystems.PointerEventData eventData) (at Assets/Scripts/UI/UISkillDraggable.cs:39)
UnityEngine.EventSystems.ExecuteEvents.Execute (UnityEngine.EventSystems.IBeginDragHandler handler, UnityEngine.EventSystems.BaseEventData eventData) (at ./Library/PackageCache/com.unity.ugui@1.0.0/Runtime/EventSystem/ExecuteEvents.cs:71)
UnityEngine.EventSystems.ExecuteEvents.Execute[T] (UnityEngine.GameObject target, UnityEngine.EventSystems.BaseEventData eventData, UnityEngine.EventSystems.ExecuteEvents+EventFunction`1[T1] functor) (at ./Library/PackageCache/com.unity.ugui@1.0.0/Runtime/EventSystem/ExecuteEvents.cs:272)
UnityEngine.EventSystems.EventSystem:Update() (at ./Library/PackageCache/com.unity.ugui@1.0.0/Runtime/EventSystem/EventSystem.cs:530)
var skillPoolInfo =
GameManager.Instance.GameInfo.characterInfo.classInfo.skillPool.Find(x => x.id == parent.cell.id);

 

 

한판 끝내고 나서 점수 보고 홈으로 되돌아 오면

GameManager.Instance.GameInfo.characterInfo

 

가 null이 되어버리는 문제 => 수정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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