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Component

Unity3D 2012. 11. 2. 15: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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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quireComponent 속성이 자동으로 의존성에 필요한 구성 요소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RequireComponent를 사용하는 스크립트를 추가하면, 필요한 구성 요소가 자동으로 게임을 개체에 추가됩니다. 이것은 설치 오류를 피하기 위해 유용합니다. 예를 들어, 스크립트가 딱딱한 시체가 항상 같은 게임을 개체에 추가됩니다 설치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자동으로 수행됩니다 RequireComponent을 사용하므로이 설치 오해는 절대 수 있습니다.

// Mark the PlayerScript as requiring a rigidbody in the game object.
@script RequireComponent(Rigidbody)

function FixedUpdate() {
rigidbody.AddForce(Vector3.up);
}

C# Example:


[RequireComponent (typeof (Rigidbody))]
class PlayerScript : MonoBehaviour {
void FixedUpdate() {
rigidbody.AddForce(Vector3.up);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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