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레오 랜더링모드 오큘러스 셋팅
VR/Oculus Integration 2023. 11. 22. 21:24android : 멀티뷰
PC: 싱글뷰
싱글 패스 스테레오는 OpenGL Extension 이다.
일반적인 OpenGL 스테레오 렌더링에서는 각 눈 버퍼를 순서대로 렌더링 해야 하므로 애플리케이션이 두배로 늘어나 오버헤드가 생긴다
단일 패스 스테리오 렌더링을 사용하면 객체가 왼쪽 눈 버퍼에 한번 랜더링후 복제 된다
'VR > Oculus Integrati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Meta Quest Developer Hub for Windows (0) | 2023.11.22 |
---|---|
Meta Avatars SDK (0) | 2023.11.22 |
Unity 2022.3.5f1 + Oculus Integration 56.0 (Use Active State) (0) | 2023.10.06 |
Unity 2022.3.5f1 + Oculus Integration 56.0 (Curved Debug UI) (0) | 2023.10.05 |
Unity 2022.3.5f1 + Oculus Integration 56.0 (Deep Dive CreateUI) (0) | 2023.10.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