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펙터에 R, G, B 컬러 프로퍼티 만들고 출력하기

Unity3D/Shader 2021. 10. 25. 17:26
반응형

Standard Suface Shader

Shader "Custom/Shader1"
{
    Properties
    {
        _Red ("R", Range(0, 1)) = 1
        _Green ("G", Range(0, 1)) = 1
        _Blue ("B", Range(0, 1)) = 1
    }
    SubShader
    {
        Tags { "RenderType"="Opaque" }

        CGPROGRAM
        #pragma surface surf Standard

        struct Input
        {
            float2 uv_MainTex;
        };

        float _Red;
        float _Green;
        float _Blue;

        void surf (Input IN, inout SurfaceOutputStandard o)
        {
            o.Emission = float3(_Red, _Green, _Blue);
        }
        ENDCG
    }
    FallBack "Diffuse"
}

 

 

URP Shader Graph

Range는 Slider로 선택

 

Blackboard에서  Float 3개 만들어서 

Vector3랑 연결하고 Emission에 넣으면 됨

간단쓰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