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ep Dive] Shader Graph 10.2.2 : 셰이더 그래프 정보

Unity3D/Shader 2021. 10. 22. 21:13
반응형

 

셰이더 그래프를 사용하면 셰이더를 시각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코드를 작성하는 대신 그래프 프레임워크에서 노드를 만들고 연결합니다. 
셰이더 그래프는 변경 사항을 반영하는 즉각적인 피드백을 제공하며 셰이더 생성이 처음인 사용자에게 충분히 간단합니다.

 

 

Project창에서 우클릭 URP > 쉐이더 그래프종류를 확인하고 Unlit Shader Graph를 선택합니다 

 

생성된 쉐이더 그래프 파일을 더블클릭 합니다 

 

https://blog.unity.com/kr/technology/introducing-shader-graphs-new-master-stack

 

 

 

 

 

 

 

 

참고

https://docs.unity3d.com/Packages/com.unity.shadergraph@10.2/manual/index.html

https://blog.unity.com/kr/technology/introducing-shader-graphs-new-master-stack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