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L2CPP 최적화
Unity3D 2017. 5. 12. 10:46IL2CPP 최적화 : 박싱(Boxing) 피하기
https://blogs.unity3d.com/kr/2016/08/11/il2cpp-optimizations-avoid-boxing/
IL2CPP 최적화: Devirtualization
https://blogs.unity3d.com/kr/2016/07/26/il2cpp-optimizations-devirtualization/
IL2CPP 최적화: 더 빠른 가상 함수 호출
https://blogs.unity3d.com/kr/2016/08/04/il2cpp-optimizations-faster-virtual-method-calls/
'Unity3D' 카테고리의 다른 글
Android In-App Billing 보안 완벽 정리 (0) | 2017.05.19 |
---|---|
FPSDisplayer (0) | 2017.05.17 |
[C#]enum의 Flag 연산! (0) | 2017.04.28 |
Unity 5 마지막 버전 Unity 5.6 안내 (0) | 2017.04.20 |
"AmplifyColorEditor" 참조의 프로세서 아키텍처 "x86"이(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0) | 2017.04.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