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plifyColorEditor" 참조의 프로세서 아키텍처 "x86"이(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Unity3D 2017. 4. 12. 12:13심각도 코드 설명 프로젝트 파일 줄 비표시 오류(Suppression) 상태
경고 빌드 중인 프로젝트의 프로세서 아키텍처 "MSIL"과(와) "AmplifyColorEditor" 참조의 프로세서 아키텍처 "x86"이(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 불일치로 인해 런타임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와 참조 간의 프로세서 아키텍처를 정렬하거나 프로젝트의 대상 프로세서 아키텍처와 일치하는 프로세서 아키텍처를 포함하는 참조에 대한 종속성을 사용하는 것처럼 구성 관리자를 통해 프로젝트의 대상 프로세서 아키텍처를 변경하십시오. trunk.CSharp.Editor
'Unity3D' 카테고리의 다른 글
[C#]enum의 Flag 연산! (0) | 2017.04.28 |
---|---|
Unity 5 마지막 버전 Unity 5.6 안내 (0) | 2017.04.20 |
VS에서 에러 확인안하면 생기는 일... (0) | 2017.04.11 |
VS 2015 Microsoft.CodeAnalysis, version 에러 (0) | 2017.04.11 |
stateful / stateless protocal (0) | 2017.04.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