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3D에서 iOS 빌드시 발생하는 에러 trampoline

Unity3D/Problems 2015. 7. 10. 17:13
반응형

Unity3D에서 iOS 빌드시 발생하는 에러


원인 : 

-> iOS를 이용하는 MONO 프로젝트의 가상머신 호환성 문제로 생겨나는 에러. 

-> 너무 많은 재귀호출이 될때 발생되는 문제.

-> 이해를 위한 링크 : http://www.unitystudy.net/bbs/board.php?bo_table=dustin&wr_id=365

-> Unity3D Forum에서도 확인 가능 : http://unity3d.com/search?refinement=answers&gq=Ran%20out%20of%20trampolines%20of%20type%202



해결법 : 

Build Settings -> Player Settings -> Optimizatoin -> AOT Compilation Options -> nimt-trampolines=512



"Ran out of trampolines of type 0/1/2"런타임 오류

이 오류는 일반적으로 재귀 제네릭을 많이 사용할 때 발생합니다.

AOT 컴파일러에 지시를하여 더 type0, type 1 또는 type 2

트램폴린을 할당 할 수 있습니다.

추가 AOT 컴파일러 명령 줄 옵션

Player Settings의 "Other Settings"섹션에서 지정할 수 있습니다.

type 1 트램폴린 내용은 nrgctx-trampolines = ABCD,

여기에서는 ABCD는 새로 필요한 트램폴린 수 (즉 4096)를 지정하십시오.

type 2 트램폴린은 nimt-trampolines = ABCD를 지정하십시오.

type 0 트램폴린 내용은 ntrampolines = ABCD를 지정하십시오.


알아 보았는데, 재귀 제네릭 함수를 많이 사용하는 경우 발생한다는 것이 었습니다


해결 방법


Unity 메뉴에서 "File> Build Settings ..."를 선택

"Platform"에서 "iOS"를 선택한 상태에서 "Player Settings ..."를 선택

"AOT Compilation Options"에 다음 줄을 입력

ntrampolines = 2048 nrgctx-trampolines = 2048 nimt-trampolines = 1024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