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tJson에서 %문자가 파싱 되지 않는 현상
Unity3D 2014. 11. 26. 16:13litJson에서 %문자가 파싱 되지 않는 현상
웹에서 받아온 byte[] 를 문자열로 파싱해서 사용했을때는 문제없던 데이터들이
로컬에서 json파일을 만들어서 파싱해보니 %문자에서 invailed exception뜸.
http://lbv.github.io/litjson/docs/quickstart.html#mapping-json-to-objects-and-vice-versa
임시로 SimpleJSON을 쓰기는 했음.
http://wiki.unity3d.com/index.php/SimpleJSON#Download
public void LoadLanguageInfo(HTTPRequest req, HTTPResponse resp)
{
//WaitingTimer.GetInstance().ActivateTimer();
//WaitingTimer.GetInstance().SetDisplayText("Loading Language");
if (resp == null)
{
Debug.LogError("Request Language Fail.");
string filePath = "Data/Json/Language";
TextAsset data = (TextAsset)Resources.Load(filePath);
Debug.Log(data);
JSONNode node = JSON.Parse(data.text);
//JsonData node = JsonMapper.ToObject(System.Text.Encoding.UTF8.GetString(StrByte));
Debug.Log(node);
//JsonData node = JsonMapper.ToObject(data.ToString());
JsonParser.LanguageParsingLocalJson(ref node);
//WaitingTimer.GetInstance().DeactivateTimer();
}
else
{
JsonData node = JsonMapper.ToObject(System.Text.Encoding.UTF8.GetString(resp.Data));
int resultCode = Convert.ToInt32(node["result"].ToString());
if (resultCode == 1)
{
JsonParser.LanguageParsingJson(ref node);
//WaitingTimer.GetInstance().DeactivateTimer();
}
else
{
Debug.LogError("Error - LoadLanguageInfo(Code : " + resultCode + ")");
return;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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