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xgen과 Graphviz
Unity3D 2014. 11. 27. 11:18장기간 진행되는 프로젝트일 경우 소스의 복잡도가 증가함.
구현하는 시간보다 디버깅하는 시간이 길어짐
이를 해결하기 위해 도입해볼 예정
http://www.stack.nl/~dimitri/doxygen/download.html#srcbin
http://www.graphviz.org/Download_windows.php
사용법
http://forum.falinux.com/zbxe/index.php?document_srl=516472&mid=lecture_tip
http://www.badayak.com/entry/Doxygen-Latex-PDF
'Unity3D' 카테고리의 다른 글
Shader in Unity ( CG, ShaderLab, HLSL, GLSL ) (0) | 2015.01.05 |
---|---|
3D 렌더링 파이프 라인 (0) | 2015.01.05 |
litJson에서 %문자가 파싱 되지 않는 현상 (0) | 2014.11.26 |
List 검색 (0) | 2014.11.26 |
유니티의 iOS 빌드는 왜 다른가? (0) | 2014.11.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