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xgen과 Graphviz

Unity3D 2014. 11. 27. 11:18
반응형

장기간 진행되는 프로젝트일 경우 소스의 복잡도가 증가함.

구현하는 시간보다 디버깅하는 시간이 길어짐

이를 해결하기 위해 도입해볼 예정

http://www.stack.nl/~dimitri/doxygen/download.html#srcbin

http://www.graphviz.org/Download_windows.php



사용법

http://forum.falinux.com/zbxe/index.php?document_srl=516472&mid=lecture_tip


http://www.badayak.com/entry/Doxygen-Latex-PDF








반응형

'Unity3D' 카테고리의 다른 글

Shader in Unity ( CG, ShaderLab, HLSL, GLSL )  (0) 2015.01.05
3D 렌더링 파이프 라인  (0) 2015.01.05
litJson에서 %문자가 파싱 되지 않는 현상  (0) 2014.11.26
List 검색  (0) 2014.11.26
유니티의 iOS 빌드는 왜 다른가?  (0) 2014.11.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