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 Unity3d Mecanim

ETC 2013. 9. 27. 11:49
반응형

KGC Unity3d Mecanim

2013.09.25
3:40 ~ 4:40

유니티 2D (4.3)

정의: 게임의 설계(로직)와 작업 진행을 비주얼하게 하다.

기대효과
비주얼 작업으로 인한 작업효율 향상
작업 기간 단축 
결과물의 퀄리티 향항 
편리한 디버깅 
파트별 불필요한 불화 최소화 

작업방식 
설계는 게임의 로직을 담당하는 프로그래머가 안의 내용을 채우고 업그레이드 하는 몫은 디자이너가 한다.


Mecanim요소 
Avatar만들기 
Animation Controller를 사용하여 설계 
외부 입력과 연동 
Recording 


Demo 시현및 구현방법 

AnimatorStateInfo 
Animator.StringToHash

apply root motion 체크 해제시 움직이지 않는다.
Curve : 애니메이션 중간에 이벤트를 추가 하고 싶을 경우 사용 


4.3버전에서 변경된점 

반응형

'ETC' 카테고리의 다른 글

osx - Is there any good free tool for the mac, to draw UML  (0) 2013.10.31
[KGC] Unity3d AssetStore  (0) 2013.09.27
[KGC] 유니티 AssetBundle  (1) 2013.09.27
[KGC] Unity3d 새로운 기능 2D  (0) 2013.09.27
KGC 2013 일정표  (0) 2013.09.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