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 Unity3d 새로운 기능 2D

ETC 2013. 9. 27. 11: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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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GC Unity3d 새로운 기능 2D

11:40 ~ 12:40

2D게임 제작시 사용되는 기법 
스프라이트 
스켈레톤 

 OtherInLayer기능 3d에서 z 값은 0 

Mecanim의 동시 사용 (animation, animator)

생성방법 
Animation 파일 생성후 Animation Controller생성 

키복사 가능 

애니메이션 중간에 이벤트 삽입 가능 

원샷으로 상태 바꾸기 
Animation.SetTrigger("트리거")

폴리곤 콜라이더 2D 새로 추가 

2D스프라이트 애니메이션 
Sprite 애니메이션 + Mecanim


Auto Atlas Build (미완성)
다이나믹 아틀라스 ( 드로우콜 변화는 없음 )

  • Auto Slice 
  • Animator 와 Animation동시 사용 
  • Trigger Parameter추가 
  • polygon Collider 2D추가 
  • Atlas 

Unity3d 2D vs 여타 다른 2D플러그인 
( 다른 방향을 가지고 개발됨, 영역을침범하지 않은 범위 내에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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