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ection
Unity3D 2013. 2. 14. 15:23
편집기에서의 선택에 액세스.
참고 : 이것은 에디터 클래스입니다. 그것을 사용하려면 자산 스크립트를 / 편집기 안에 프로젝트 폴더에 위치해야합니다. 스크립트의 시작 부분에; 편집기 클래스는 "UnityEditor 사용 "을 추가할 필요가 스크립트 C# UnityEditor 네임 스페이스에 있습니다..
http://www.devkorea.co.kr/reference/Documentation/ScriptReference/Selection.html
클래스 변수
반환하는 최상위 레벨의 선택, prefabs 제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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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환 활성 변환. (경위에 표시된 하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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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제 게임 개체 선택. prefabs를 비 modifyable 개체를 포함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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활성화 게임 오브젝트를 리턴합니다.( 검사자안의 보여진 하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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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환 실제 개체 선택. prefabs, 비 modifyable 개체가 포함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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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환 실제 개체 선택의 instanceID. prefabs를 비 modifyable 개체를 포함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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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에서 실제 필터링되지 않은 선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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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에서 실제 필터링되지 않은 선택이 아닌 인스턴스 ID로 반환 objects. |
클래스 함수
반환 여부 객체가 현재 선택 항목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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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lectionMode을 사용하여 선택 타입의 벌금 그레인 컨트롤에 대한 허용은을 사용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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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선택 유형 및 모드로 필터링을 리턴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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