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ection

Unity3D 2013. 2. 14. 15: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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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집기에서의 선택에 액세스.


참고 : 이것은 에디터 클래스입니다. 그것을 사용하려면 자산 스크립트를 / 편집기 안에 프로젝트 폴더에 위치해야합니다. 스크립트의 시작 부분에; 편집기 클래스는 "UnityEditor 사용 "을 추가할 필요가 스크립트 C# UnityEditor 네임 스페이스에 있습니다..


http://www.devkorea.co.kr/reference/Documentation/ScriptReference/Selection.html


클래스 변수

transforms

반환하는 최상위 레벨의 선택, prefabs 제외.

activeTransform

반환 활성 변환. (경위에 표시된 하나)

gameObjects

실제 게임 개체 선택. prefabs를 비 modifyable 개체를 포함합니다.

activeGameObject

활성화 게임 오브젝트를 리턴합니다.( 검사자안의 보여진 하나)

activeObject

반환 실제 개체 선택. prefabs, 비 modifyable 개체가 포함됩니다.

activeInstanceID

반환 실제 개체 선택의 instanceID. prefabs를 비 modifyable 개체를 포함합니다.

objects

현장에서 실제 필터링되지 않은 선택.

instanceIDs

현장에서 실제 필터링되지 않은 선택이 아닌 인스턴스 ID로 반환 objects.

클래스 함수

Contains

반환 여부 객체가 현재 선택 항목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GetTransforms

SelectionMode을 사용하여 선택 타입의 벌금 그레인 컨트롤에 대한 허용은을 사용합니다..

GetFiltered

현재 선택 유형 및 모드로 필터링을 리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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