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ication.persistentDataPath
Unity3D 2013. 1. 10. 18:23static var persistentDataPath : string
설명
영구적(Persistent) 데이터 디렉토리의 경로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Read Only).
변수에 입력되는 값은 명령과 명령사이에서 지속될 것으로 추정되는 에디터가 저장될 디렉토리 경로입니다.
using System.Collections;
public class example : MonoBehaviour {
void Awake() {
print(Application.persistentDataPath);
}
}
'Unity3D' 카테고리의 다른 글
[C#] Action 제네릭 대리자 (0) | 2013.01.10 |
---|---|
AssetBundle (Pro Only) (1) | 2013.01.10 |
Object.DontDestroyOnLoad (0) | 2013.01.10 |
LayerMask.LayerToName (0) | 2013.01.08 |
Application.LoadLevelAdditiveAsync (2) | 2013.01.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