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ject.DontDestroyOnLoad

Unity3D 2013. 1. 10. 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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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www.devkorea.co.kr/reference/Documentation/ScriptReference/Object.DontDestroyOnLoad.html



static function DontDestroyOnLoad (target : Object) : void

Description

새로운 현장이 자동적으로 로드될 때 오브젝트 타겟이 파괴되지 않도록 합니다.

현장에 있는 새로운 레벨의 모든 오브젝트를 로드하는것이 파괴되었을 때, 새로운 레밸의 오브젝트가 로드됩니다. 레벨중에 오브젝트를 보존하기 위해서 DontDestroyOnLoad를 호출합니다. 만일 오브젝트가 구성요소이거나 게임오브젝트라면 그것의 완전한 계층 변환은 파괴되지 않을것입니다.

using UnityEngine;
using System.Collections;

public class example : MonoBehaviour {
void Awake() {
DontDestroyOnLoad(transform.gameObject);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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