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 두 벡터의 내적 계산
Unity3D/C# 2013. 6. 26. 20:52두 백터 (1,0), (0,1) 이 있다고 할 떄, 아래의 백터 특성으로~ 두 백터 간의 내적을 구할수 있다.
C#으로 구현해 보면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namespace Test_01
{
class MainClass
{
public static void Main (string[] args)
{
Console.WriteLine ("Hello World!");
new Test ();
}
}
class Test{
public struct Vector2{
public double x, y;
}
public Test(){
Vector2 v1;
Vector2 v2;
v1.x = 1;
v1.y = 0;
v2.x = 0;
v2.y = 1;
double leftExpression = v1.x * v2.x + v1.y * v2.y;
double theta = leftExpression /
(Math.Sqrt (Math.Pow( v1.x, 2) + Math.Pow( v1.y, 2) * Math.Sqrt( Math.Pow(v2.x, 2) + Math.Pow(v2.y, 2))));
double innerD = (double)Math.Acos (theta) * (180 / Math.PI);
Console.WriteLine (innerD);
}
}
}
결과 값 90이 나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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