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토타입] Doodle Jump

Private 2012. 11. 27. 15: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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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폰 초창기때 많이 하던 게임인 Doodle Jump를 프로토타입으로 개발 하고있습니다.

자이로센서를 이용해서 좌우로 기기를 기울여 플레이하는 방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플레이 방식이 단순해서 시간이 그리 걸리지는 않았는데요.

리짓바디를 사용하려다가 이번에는 리짓 바디 없이 구현해보자 해서 리짓바디를 빼고 개발 하게 되었네요.

고민했던것은 두들점프에서 플레이어가 통통 튀기는 느낌이 리얼하게 나와야 했었는데요 

그부분에서 약간 수치 조절을 많이 하면서 테스트를 해봐야 했던것 이외에는 힘들었던것은없었습니다.

그리고 아직 해결 하지 못한 부분이 있는데요 기기의 윗부분이 아래쪽으로 기울여지면 좌우가 역전되는 현상이 있었습니다.

이부분은 좀더 찾아보면서 수정할 방법을 찾아야 겠네요.


Screen.SleepTimeout : 가속센서를 이용했을대 기기에서 절전모드로 전환되면서 화면이 꺼지는 경우를 막아주는데 사용합니다.

Screen.orientation : 기본 방향을 설정합니다.

Application.platform 게임이 현재 실행중인 플랫폼을 보여 줍니다 

RuntimePlatform 현재 실행중인 플랫폼을 확인할때 사용합니다

Input.acceleration: 기기의 가속도계를 측정합니다.


안드로이드용 갤2이상 해상도 지원 

http://test.plus-mx.com/smilejsu/jump.ap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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