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onome(메트로놈)

Unity3D 2012. 8. 17. 14:30
반응형





Metronome_183.zip

Scripts.zip


같은 시간에 반복해서 호출되어야 하는 업데이트 함수에서 처리 했을 경우 

시간이 지날수록 정확도가 떨어졌다.

그래서 FixedUpdate를 사용해보았지만 직접적으로 fixedDeltaTime 의 수치를 변경했을때 나타나는 랜더 주기의 문제로 인해 다른방법을 찾아야만 했다.

그중 InvokeRepeating이라는 내장 함수가 있는데 꽤 정확했다.

edit 
You can also use InvokeRepeating which seems to be very accurate and has minimal overhead.

http://answers.unity3d.com/questions/212759/timer-corutines-constant-deltatime-metronome-like.html



반응형

'Unity3D' 카테고리의 다른 글

Blender 3D fastest way to center 3d cursor on  (0) 2012.08.24
Blender 맥에서 숫자키 안먹을떄  (0) 2012.08.24
Platform Dependent Compilation  (0) 2012.08.13
turbosquid  (0) 2012.08.11
Occlusion Culling (Pro only)  (0) 2012.08.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