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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gui health bar, vital bar

Unity3D 2012. 8. 8. 21:21

https://www.youtube.com/watch?v=h0x5196mWlk


using UnityEngine;

using System.Collections;


public class VitalBar : MonoBehaviour {

private UISlider _slider;

private float _maxWidth;

public float health = 1f;

void Awake() {

_slider = GetComponent<UISlider>();

if(_slider==null)

{

Debug.LogError("Could not find the UISlider Component!");

return;

}

_maxWidth = _slider.foreground.localScale.x;

Debug.Log(_maxWidth);

}

void Update(){

UpdateDisplay(health);

}

public void UpdateDisplay(float x){

_slider.foreground.localScale = new Vector3(_maxWidth*x,_slider.foreground.localScale.y, _slider.foreground.localScale.z);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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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KANG 2012.08.17 20:57 Modify/Delete Reply

    서치중에 궁금하여 덧글답니다 !
    헬스바 만든 이후에 위에 해당 모델링에 어떻게 붙이셨는지 궁금합니다.
    따라다니질 않네요..

    • 일등하이 일등하이 2012.08.18 13:14 신고 Modify/Delete

      ngui를 사용하시나요?
      ngui를 사용하신다면 아마 프로그래스바로 헬스바를 만드셧을꺼예요.
      Hierarchy에서
      프로그래스바만 끌어다가 Player오브젝트 안에 자식으로 추가 하면 될듯 합니다.

  2. blueasa 2012.10.25 15:02 신고 Modify/Delete Reply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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