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eGrabPhysicsJointTransformer
VR/Oculus Integration 2023. 12. 20. 18:02https://youtube.com/playlist?list=PLTFRwWXfOIYB9hru6EjeVS0E-4jNiOuQQ&si=zoJ3NoYX6YrGnpg1
Unity Physics Joints를 통해 Grabbable을 연결합니다. 기본적으로 이는 고정 조인트(FixedJoint)를 사용하지만 사용자 정의 ConfigurableJoint를 사용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 변환기는 Grabbable이 변형 중에 환경과 계속 충돌(비운동학적)해야 하는 물리적 엔터티이거나 Grabbable 물리 도어의 경우에서 흔히 발생하는 것처럼 물리 조인트를 통해 환경에 연결될 때 유용합니다. 또는 레버. 옵션인 ConfigurableJoint를 사용하면 관련 없는 모션을 Free로 설정하고 사전 처리와 같은 다른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사용자 정의 동작을 생성하는 데 도움이 되고 가끔 발생하는 물리적 결함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이 선택적 ConfigurableJoint는 런타임 중에 복사되므로 비활성화된 GameObject에 배치해야 합니다.
One Grab Free일경우
잡은 물체가 바닥을 뚫어 버림
OneGrabPhysicsJointTransformer를 사용해보자
막혀서 안내려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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