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VR Create Snap Interactions
VR 2023. 12. 13. 17:37Create Snap Interactions
기본 핸드 그랩을 만든다
빈 오브젝트를 만들고
자식으로 빈오브젝트를 또 만들고
그 자식으로 빈오브젝트를 또 만들어 주고
Ring오브젝트를 선택후 다음 컴포넌트들을 부착 한다
Mesh Filter에 Quad를 넣어 준다
Mesh Renderer를 선택 하고 Materials에 RoundedBoxUnlit을 찾아 넣어 준다
Material Property Block Editor 컴포넌트의 Renderer부분에 MeshRenderer를 넣어 준다
Rounded Box Properties 컴포넌트의 프로퍼티들을 설정 한다
Ring 오브젝트를 선택하고 Rotation X의 값을 90으로 설정 한다
다음과 같이 만들어져야 함
Center를 선택하고 빈 오브젝트를 만든다
Snap Interactable 컴포넌트를 부착 한다
Move Toward Target Provider컴포넌트를 부착 한다
Snap Interactable 컴포넌트의 Options를 열고 Movement Providerv프로퍼티에 아래 있는 Move Toward Target Provider를 넣어 준다
빈오브젝트를 만들고 Box Collider와 Rigidbody컴포넌트를 부착 한다
Use Gravity를 체크 해제 하고
Is Kinematic을 체크 한다
Snap Interactable 컴포넌트의 Rigidbody 프로퍼티에 Snap Area를 넣어 준다
Cube를 선택하고 빈오브젝트 (SnapInteractor)를 만든다
Snap Interactor 컴포넌트를 부착 한다
Options를 열고 Snap Pose Transform 프로퍼티에 Cube를 넣어 준다
테스트
참고
https://developer.oculus.com/documentation/unity/unity-isdk-create-snap-interactions/
https://developer.oculus.com/documentation/unity/unity-isdk-building-hand-pose-recogniz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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