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eate Snap Interactions
카테고리 없음 2023. 11. 1. 16:33샘플 분석
최상위 빈 오브젝트
자식으로 center 빈오브젝트
center 자식으로 SnapInteractable 빈 오브젝트 만들고 컴포넌트 부착
center자식으로 Ring 빈오브젝트
Mesh Filter , Mesh Renderer
밑에 3개는 옵션
Interactor는 HandGrabInteractor 쓰면댐
Tracking Space쪽은 기본
그랩 오브젝트
최상위 빈 오브젝트
HandGrabInteractable 추가
빈오브젝트 SnapInteractor 에 컴포넌트 부착
visuals는 빈오브젝트
자식으로 Mesh Filter, Mesh Renderer
Planet의 BoxCollider + Is Trigger 체크 안되어 있으면 스냅 안됨 주의 할것
이 큐브는 뭔데 없으면 안되는거지?

SnapInteractable의 Rigidbody에 할당되어 있음...-_-;;;
Cube 비활성화 하면 Snap 안댐
Cube 활성화 하면 댐
물체를 놨을때 영역인가?

맞네 -_-;;
뭐냐 이거
새로 만들어 보기
Tracking Space 기본 OVRHandPrefab부착
OVRInteraction쪽은 HandGrabInteractor사용
그랩 오브젝트 만들기
Planet ( Grabbable, Rigidbody (user gravity uncheck, isKinematic check) , Box Collider + IsTrigger )
└ HandGrabInteractable
└ SnapInteractor(Empty Object) (Add Component : SnapInteractor)
└ Visuals (Empty)
└ Sphere (MeshFilter, Mesh Renderer, Sphere Collider)
스냅 포인트 만들기
Orbits (empty)
└ Center (empty)
└ SnapInteractable(empty) Add Component: SnapInteractable
└ Ring (Mesh Filter, Mesh Renderer)
참고
https://developer.oculus.com/documentation/unity/unity-isdk-create-snap-intera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