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디맨드 렌더링을 이용한 모바일 성능 개선
Unity3D 2022. 11. 28. 10:03https://blog.unity.com/kr/technology/how-on-demand-rendering-can-improve-mobile-performance
온디맨드 렌더링을 이용한 모바일 성능 개선 | Unity Blog
포럼에서 온디맨드 렌더링을 어떻게 활용하고 있는지 알려주세요. Windows, macOS, WebGL, iOS, Android에서 Unity 에디터와 스탠드얼론 플레이어를 대상으로 테스트를 완료했으나, 피드백은 언제든지
blog.unity.com
같이 읽으면 좋은글
유니티 (Unity) 2D 모바일 게임 최적화 팁 & 체크리스트 – I_Jemin
업데이트 2018/02/10 가독성 개선 2017/12/13 가독성 개선 2017/6/26 레퍼런스 추가 로깅/ GC, 필수 작업/ 퀄리티 세팅 추가 2017/5/26 유니티 5.6에 맞추어 갱신 레퍼런스 https://divillysausages.com/2016/01/21/performanc
ijemin.com
'Unity3D'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ity object pooling (0) | 2023.02.05 |
---|---|
종스크롤 2D 슈팅게임 배경 스크롤링 (0) | 2023.02.05 |
유니티 스크립트 Missing 한번에 지우기 (SelectGameObjectsWithMissingScripts) (0) | 2022.05.10 |
Load font from mobile device and assign as fallback TMP_FontAsset (0) | 2022.05.03 |
SphereCast & LayerMask (0) | 2022.03.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