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agents v1.0 : Installation

Unity3D/ml-agent 2020. 12. 28. 15:25
반응형

 

Installation

ML-에이전트 툴킷에는 다음과 같은 몇 가지 구성요소가 있습니다.

Unity 패키지(com.unity.ml-backage)에는 Unity 씬(scene)에 통합될 Unity C# SDK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3개의 Python 패키지:

mlagents에는 Unity 장면에서 동작을 훈련 할 수있는 기계 학습 알고리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대부분의 ML-Agents 사용자는 mlagents를 직접 설치하기 만하면됩니다.

mlagents_envs에는 Unity 장면과 상호 작용하는 Python API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Unity 장면과 Python 머신 러닝 알고리즘 간의 데이터 메시징을 용이하게하는 기본 계층입니다. 따라서 mlagents는 mlagents_envs에 종속됩니다.

gym_unity는 OpenAI Gym 인터페이스를 지원하는 Unity 씬용 Python 래퍼를 제공합니다.

 

따라서 ML-Agents Toolkit을 설치하고 사용하려면 다음을 수행해야합니다.

  • Install Unity (2018.4 or later)
  • Install Python (3.6.1 or higher)
  • Clone this repository (Optional) 

참고: 리포지토리를 복제하지 않으면 예제 환경 및 교육 구성에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또한 시작 안내서에서는 사용자가 리포지토리를 복제했다고 가정합니다.

  • Install the com.unity.ml-agents Unity package
  • Install the mlagents Python package

 

Install the mlagents Python package

Mlagents Python 패키지를 설치하는 것은 Mlagents가 의존하는 다른 Python 패키지를 설치하는 것을 포함한다. 따라서 이미 설치된 종속성의 이전 버전이 있는 경우 설치 문제에 부딪힐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우리가 지원한 믈라젠트를 설치하는 경로는 파이썬 가상 환경을 활용하는 것이다. 가상 환경은 각 프로젝트의 종속성을 분리하는 메커니즘을 제공하며 Mac / Windows / Linux에서 지원됩니다. 우리는 가상 환경에 대한 전용 가이드를 제공합니다.

(Windows) PyTorch 설치 윈도우즈에서는 ML-에이전트를 설치하기 전에 PyTorch 패키지를 별도로 설치해야 합니다. 가상 환경을 활성화하고 명령줄에서 실행하십시오.

pip3 install torch==1.7.0 -f https://download.pytorch.org/whl/torch_stable.html

Windows(윈도우)에서는 Microsoft의 Visual C++ 재배포 가능(아직 없는 경우)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설치 옵션 및 버전은 PyTorch 설치 가이드를 참조하십시오.

mlagents 설치

mlagents Python 패키지를 설치하려면 가상 환경을 활성화하고 명령 줄에서 실행합니다.

pip3 install mlagents

pip3 install mlagents

 

이렇게 하면 복제된 리포지토리가 아닌 PyPi에서 mlagent가 설치됩니다. 올바르게 설치한 경우 mlagent-learn --help를 실행하면 mlagents-learn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명령줄 매개 변수가 표시됩니다. mlagent 패키지를 설치하면 setup.py 파일에 나열된 종속성도 설치됩니다. 여기에는 PyTorch(AVX가 지원되는 CPU 필요)가 포함됩니다.

고급: 개발을 위한 지역적 설치 mlagent 또는 mlagent_envs를 수정하려는 경우 PyPi 대신 복제된 리포지토리에서 패키지를 설치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려면 mlagents와 magents_envs를 별도로 설치해야 합니다. 리포지토리의 루트 디렉토리에서 다음을 실행합니다.

pip3 install torch -f https://download.pytorch.org/whl/torch_stable.html
pip3 install -e ./ml-agents-envs
pip3 install -e ./ml-agents

-e 플래그가 있는 pip을 실행하면 Python 파일을 직접 변경하고 magent-learn을 실행할 때 반영되도록 할 수 있습니다. mlagents 패키지는 mlagents_envs에 따라 다르며 다른 순서로 설치하면 PyPi에서 magents_envs가 다운로드되기 때문에 이러한 패키지를 이 순서로 설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음 단계 시작 시작 가이드에는 건물 및 교육 환경 외에도 사전 훈련 모델을 실행하는 Unity 내의 ML-Agents Tolkit 설정에 대한 몇 가지 짧은 튜토리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참고:

github.com/Unity-Technologies/ml-agents/blob/release_12_docs/docs/Installation.md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