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wer Defense Template (분해)
Unity3D 2019. 5. 3. 15:02https://assetstore.unity.com/packages/essentials/tutorial-projects/tower-defense-template-107692
isOnNavMesh
Is the agent currently bound to the navmesh? (Read Only)
현재 navmesh에 바인딩 되어 있나?
isOnOffMeshLink
Agent가 OffMeshLink에 위치 하고있나?
OffMeshLink: 걸을수 있는 표면만으로 표현할수없는 네비게이션을 구체화
ex) 도랑, 울타리, 문을열고 지나가는경우 등...
https://docs.unity3d.com/kr/current/Manual/class-OffMeshLink.html
hasPath
agent가 경로를 가지고있나?
pathPending
경로를 계산중이지만 준비가 안되었나?
'Unity3D' 카테고리의 다른 글
Using TensorFlowSharp in Unity (Experimental) (0) | 2019.05.19 |
---|---|
[ml-agents] Hyperparameters (0) | 2019.05.19 |
LayerMask (0) | 2019.05.01 |
world, screen, viewport (0) | 2019.04.23 |
Quaternion.LookRotation (0) | 2019.04.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