셰이더 시맨틱

Graphics Programming 2019. 4. 27. 21:12
반응형

https://docs.unity3d.com/kr/current/Manual/SL-ShaderSemantics.html

 

셰이더 시맨틱 - Unity 매뉴얼

HLSL 셰이더 프로그램을 작성할 때 입력 및 출력 변수는 semantics를 통해 각각의 “의도”를 명시해야 합니다. 이는 HLSL 셰이더 언어의 표준 개념이며 자세한 내용은 MSDN의 시맨틱 문서를 참조하십시오.

docs.unity3d.com

https://docs.microsoft.com/ko-kr/windows/desktop/direct3dhlsl/dx-graphics-hlsl-semantics

 

Semantics - Windows applications

A semantic is a string attached to a shader input or output that conveys information about the intended use of a parameter.

docs.microsoft.com

 

반응형

'Graphics Programm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Shader - Always Visible - [Tutorial][C#]  (0) 2019.04.25
[pdf] Cg-3.1_April2012_ReferenceManual  (0) 2019.04.02
[pdf] CgUsersManual  (0) 2019.04.02
Unity Shader Study Day-01  (0) 2019.03.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