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킬시스템

Project 2019. 2. 21. 12: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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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시스템 리펙토링 : 

ConsoleApp7.zip






공격, 방어, 골드 기본적으로 충족 해야 함 


**** 각성 빌드 ****


특징 :

1. 탭공격을 통해 고층등반가능 (최고층 등반 가능)

2. 손으로 매번 탭 해야 하기때문에 고통스러울수 있으나 스와이프 스킬을 통해 해소 할 수 있음 

3. 유물로 인한 공격력 스텟의 영향이 가장 많이 받음 


● 탭 대미지 n배 증가 -> 탭 대미지의 n%추가 대미지 

● 탭 공격시 치명타 대미지 n배 증가  ->  탭 공격시 치명타 확률 n%증가 

● 용사의 방어력이 n배 증가합니다.  -> 용사의 최대체력 n배 

● n%확률로 몬스터 공격을 회피 -> 회피시 최대체력의 n%의 체력을 회복 

● 스와이프시 초당 n회 탭 공격 -> 탭 공격시 골드드랍 확률 n% 증가




**** 함성 빌드 ****


특징 : 

1. 용병들을 빠르게 소집하여 용병 대미지로 고층 등반가능

2. 가끔식 용병 관련 스킬을 눌러줘야 함 

3. 용병 장비 필수 


● 전장의함성: 모든 용병의 공격력 n배증가 ->  용병의 공격속도 n배 증가 

● 용병등장 레벨이 n감소 -> 용병 강화비용 n% 감소

● 용병들의 치명타 대미지 n배 증가 -> 용병들의 치명타 확률 n%증가 

● 용병들의 대미지의 n%만큼 용사의 방어력 증가 -> 탭 대미지의 n%만큼 용병들의 대미지 증가

● 용병들이 공격시 획득 골드량이 n배증가 -> 용병 공격시 골드드랍 n%




**** 살검 빌드 *****


<< 특징 >>

1. 자동공격으로 고층 등반 가능 

2. 가끔식 스킬을 눌러줘야 함 

3. 용사장비 영향을 가장 많이 받음


● 살아있는검으로 초당 n회 공격 -> 살아있는검의 대미지 n배 증가

● 살아있는검의 치명타 대미지 n배 증가 -> 살아있는검의 치명타 확률 n%증가

● 살아있는검 활성시 용사 방어력 n배 증가 -> 살아있는검 활성시 용사 초당 체력 회복량 n%증가

● 살아있는검 공격시 골드 획득량이 n배 증가 -> 살아있는 검 공격시 골드드랍 n% 증가 





**** 유틸 *****

● 스킬 쿨타임 n초 감소 -> 스킬 활성시간 n초 증가 

● 펫으로 획득 되는 골드의 량 n배 증가 -> 펫 골드 획득량 n배 증가 

● 용사 방어력 n배증가 -> 용사의 초당 체력 회복률 n%증가 

● 비활성시 대미지 n배 증가  -> 비활성시 획득 골드량 n배 증가 

● 모든 골드 획득량 n 배 증가 -> 모든 골드드랍률 n% 증가 

● 보스도전에 필요한 일반몬스터 처치 수를 n만큼 줄여줍니다. -> 몬스터 체력 n%감소 




총 23개 스킬 



탭 대미지가 {0}배 증가
탭 대미지의 {0}% 추가 대미지
탭 공시 치명타 대미지 {0}배증가
탭 공격시 치명타 확률 {0}%증가
용사의 방어력 {0}배 증가
용사의 최대 체력 {0}배 증가
{0}%확률로 몬스터 공격 회피
회피시 최대체력의 {0}%만큼 체력 회복
스와이프시 초당 {0}회 탭 공격
스와이프시 골드획득 확률 n%증가
탭 공격시 골드 드랍 확률 {0}% 증가
탭 공격시 획득 골드량 {0}배 증가
모든 용병들의 공격력 {0}배 증가
모든 용병들의 공격속도 {0}배 증가
용병 등장레벨 {0}감소
용병 강화 비용 {0}%감소
용병들의 치명타 대미지 {0}배 증가
용병들의 치명타 확률 {0}% 증가
용병들의 대미지의 {0}%만큼 용사 방어력 증가
탭 대미지의 {0}%만큼 용병들의 대미지 증가 
용병 공격시 골드 확득량이 {0}배 증가 
용병 공격시 골드 획득 확률 {0}%증가
살아있는검으로 초당 {0}회 공격
살아있는검의 대미지 n배 증가
살아있는검의 치명타 대미지 {0}배 증가
살아있는검의 치명타 확률 {0}%증가
살아있는검 활성시 용사 방어력 {0}배 증가
살아있는검 활성시 용사 초당 체력 회복량 {0}%증가
살아있는 검 공격시 골드 획득량 {0}배 증가
살아있는 검 공격시 골드드랍 {0}%증가
스킬 쿨타임 {0}초 감소
스킬 활성시간 {0}초 증가
펫의 획득 골드량 {0}배 증가
펫 골드 획득량 {0}배 증가
비활성시 획득 골드량 {0}배 증가
비활성시 대미지 {0}배증가
모든 골드 획득량 {0}배 증가
모든 골드 드랍률 {0}%증가
보스도전에 필요한 일반 몬스터 처치수 {0}감소
모든 몬스터 체력 {0}%감소 



탭 대미지 n배 증가
탭 대미지의 n% 추가 대미지 
탭 공격시 치명타 대미지 n배 증가
탭 공격시 치명타 확률 n%증가 
용사방어력 n배증가
용사최대체력 n배증가
n%확률로 공격 회피
회피시 최대체력의 n%만큼 체력 회복
스와이프시 초당 n회 탭공격
탭 공격시 골드 드랍률 n% 증가
탭 공격시 골드 드랍률 n%증가
탭공격시 골드량 n배 증가
모든 용병들의 공격력 n배 증가
모든 용병들의 공격속도 n배 증가
용병등장 레벨 n감소
 용병 강화 비용 n%감소
용병들의 치명타 대미지 n배 증가
 용병들의 치명타 확률 n%증가
용병들의 대미지의 n%만큼 용사의 방어력 증가
탭대미지의 n%만큼 용병 대미지 증가 
용병공격시 획득 골드량 n배 증가
 용병 골드드랍률 n%증가
살아있는 검으로 초당 n회 공격
 살아있는검의  대미지 n배 증가
살아있는검의 치명타 대미지 n배 증가
 살아있는검의 치명타 확률 n%증가
살아있는검 활성시 용사 방어력 n배 증가
살아있는검 활성시 용사의 초당 체력 회복량 n%증가
살아있는검 공격시 골드 획득량 n배 증가
 살아있는검 공격시 골드 드랍률 n%증가
살아있는검 공격시 골드 획득량 n배 증가
살아있는검 공격시 골드드랍률 n% 증가
스킬 쿨타임 n초 감소
 스킬 활성시간 n초 증가
펫의 획득 골드량 n배 증가
펫 골드 획득량 n배 증가
용사 초당 체력회복 n%증가
용사 방어력 n배 증가
비활성시 대미지 n배증가
비활성시 획득 골드량 n배 증가
모든 골드 획득량 n배 증가
모든 골드 드랍률 n%증가
보스도전에 필요한 일반 몬스터 처치수 n감소
모든 몬스터 체력 n%감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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