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킬시스템
Project 2019. 2. 21. 12:07스킬시스템 리펙토링 :
공격, 방어, 골드 기본적으로 충족 해야 함
**** 각성 빌드 ****
특징 :
1. 탭공격을 통해 고층등반가능 (최고층 등반 가능)
2. 손으로 매번 탭 해야 하기때문에 고통스러울수 있으나 스와이프 스킬을 통해 해소 할 수 있음
3. 유물로 인한 공격력 스텟의 영향이 가장 많이 받음
● 탭 대미지 n배 증가 -> 탭 대미지의 n%추가 대미지
● 탭 공격시 치명타 대미지 n배 증가 -> 탭 공격시 치명타 확률 n%증가
● 용사의 방어력이 n배 증가합니다. -> 용사의 최대체력 n배
● n%확률로 몬스터 공격을 회피 -> 회피시 최대체력의 n%의 체력을 회복
● 스와이프시 초당 n회 탭 공격 -> 탭 공격시 골드드랍 확률 n% 증가
**** 함성 빌드 ****
특징 :
1. 용병들을 빠르게 소집하여 용병 대미지로 고층 등반가능
2. 가끔식 용병 관련 스킬을 눌러줘야 함
3. 용병 장비 필수
● 전장의함성: 모든 용병의 공격력 n배증가 -> 용병의 공격속도 n배 증가
● 용병등장 레벨이 n감소 -> 용병 강화비용 n% 감소
● 용병들의 치명타 대미지 n배 증가 -> 용병들의 치명타 확률 n%증가
● 용병들의 대미지의 n%만큼 용사의 방어력 증가 -> 탭 대미지의 n%만큼 용병들의 대미지 증가
● 용병들이 공격시 획득 골드량이 n배증가 -> 용병 공격시 골드드랍 n%
**** 살검 빌드 *****
<< 특징 >>
1. 자동공격으로 고층 등반 가능
2. 가끔식 스킬을 눌러줘야 함
3. 용사장비 영향을 가장 많이 받음
● 살아있는검으로 초당 n회 공격 -> 살아있는검의 대미지 n배 증가
● 살아있는검의 치명타 대미지 n배 증가 -> 살아있는검의 치명타 확률 n%증가
● 살아있는검 활성시 용사 방어력 n배 증가 -> 살아있는검 활성시 용사 초당 체력 회복량 n%증가
● 살아있는검 공격시 골드 획득량이 n배 증가 -> 살아있는 검 공격시 골드드랍 n% 증가
**** 유틸 *****
● 스킬 쿨타임 n초 감소 -> 스킬 활성시간 n초 증가
● 펫으로 획득 되는 골드의 량 n배 증가 -> 펫 골드 획득량 n배 증가
● 용사 방어력 n배증가 -> 용사의 초당 체력 회복률 n%증가
● 비활성시 대미지 n배 증가 -> 비활성시 획득 골드량 n배 증가
● 모든 골드 획득량 n 배 증가 -> 모든 골드드랍률 n% 증가
● 보스도전에 필요한 일반몬스터 처치 수를 n만큼 줄여줍니다. -> 몬스터 체력 n%감소
총 23개 스킬
탭 대미지가 {0}배 증가 | ||||||||||||||||||||||
탭 대미지의 {0}% 추가 대미지 | ||||||||||||||||||||||
탭 공시 치명타 대미지 {0}배증가 | ||||||||||||||||||||||
탭 공격시 치명타 확률 {0}%증가 | ||||||||||||||||||||||
용사의 방어력 {0}배 증가 | ||||||||||||||||||||||
용사의 최대 체력 {0}배 증가 | ||||||||||||||||||||||
{0}%확률로 몬스터 공격 회피 | ||||||||||||||||||||||
회피시 최대체력의 {0}%만큼 체력 회복 | ||||||||||||||||||||||
스와이프시 초당 {0}회 탭 공격 | ||||||||||||||||||||||
스와이프시 골드획득 확률 n%증가 | ||||||||||||||||||||||
탭 공격시 골드 드랍 확률 {0}% 증가 | ||||||||||||||||||||||
탭 공격시 획득 골드량 {0}배 증가 | ||||||||||||||||||||||
모든 용병들의 공격력 {0}배 증가 | ||||||||||||||||||||||
모든 용병들의 공격속도 {0}배 증가 | ||||||||||||||||||||||
용병 등장레벨 {0}감소 | ||||||||||||||||||||||
용병 강화 비용 {0}%감소 | ||||||||||||||||||||||
용병들의 치명타 대미지 {0}배 증가 | ||||||||||||||||||||||
용병들의 치명타 확률 {0}% 증가 | ||||||||||||||||||||||
용병들의 대미지의 {0}%만큼 용사 방어력 증가 | ||||||||||||||||||||||
탭 대미지의 {0}%만큼 용병들의 대미지 증가 | ||||||||||||||||||||||
용병 공격시 골드 확득량이 {0}배 증가 | ||||||||||||||||||||||
용병 공격시 골드 획득 확률 {0}%증가 | ||||||||||||||||||||||
살아있는검으로 초당 {0}회 공격 | ||||||||||||||||||||||
살아있는검의 대미지 n배 증가 | ||||||||||||||||||||||
살아있는검의 치명타 대미지 {0}배 증가 | ||||||||||||||||||||||
살아있는검의 치명타 확률 {0}%증가 | ||||||||||||||||||||||
살아있는검 활성시 용사 방어력 {0}배 증가 | ||||||||||||||||||||||
살아있는검 활성시 용사 초당 체력 회복량 {0}%증가 | ||||||||||||||||||||||
살아있는 검 공격시 골드 획득량 {0}배 증가 | ||||||||||||||||||||||
살아있는 검 공격시 골드드랍 {0}%증가 | ||||||||||||||||||||||
스킬 쿨타임 {0}초 감소 | ||||||||||||||||||||||
스킬 활성시간 {0}초 증가 | ||||||||||||||||||||||
펫의 획득 골드량 {0}배 증가 | ||||||||||||||||||||||
펫 골드 획득량 {0}배 증가 | ||||||||||||||||||||||
비활성시 획득 골드량 {0}배 증가 | ||||||||||||||||||||||
비활성시 대미지 {0}배증가 | ||||||||||||||||||||||
모든 골드 획득량 {0}배 증가 | ||||||||||||||||||||||
모든 골드 드랍률 {0}%증가 | ||||||||||||||||||||||
보스도전에 필요한 일반 몬스터 처치수 {0}감소 | ||||||||||||||||||||||
모든 몬스터 체력
{0}%감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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