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 에디터 확장 입문(번역글)
Unity3D 2018. 5. 15. 22:47개인적인 학습 목적으로 번역된 강좌글입니다.
제 블로그로 링크가 되어 있는것은, 이쪽으로 번역글을 옮기는 과정이 번거롭고 비효율적이기 때문에 그렇고, 결코 블로그 홍보를 목적으로 하지 않습니다.
다른 곳에 퍼가신다면 일본어 원문 링크를 꼭 표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유니티 에디터에서 기본 제공되는 에디터 UI에서 더 나아가 직접 커스터마이즈하고 툴을 만들기 위해 필요한 정보들을 담고 있습니다.
원문 http://anchan828.github.io/editor-manual/web/index.html
22장 SpriteAnimationPreview(스프라이트 목록의 표시) |
'Unity3D'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벡터의 이해와 두점의 거리 비교 (0) | 2018.09.06 |
---|---|
IAP (구글) (0) | 2018.08.11 |
2018.04.24 수업내용 (UnityWebRequest, 에뮬레이터 실행, Logcat) (0) | 2018.05.15 |
2018.04.11 수업내용 (NGUI, DoTween) (0) | 2018.05.15 |
2018.03.28 수업내용 (데이터 저장, 불러오기) (0) | 2018.05.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