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icleSystem 3D Start Rotation
Unity3D/Problems 2016. 8. 19. 13:41Unity 5.x 에서 파티클 시스템에서 3D Start Rotation이라는 속성이 추가됨
총
- 총구
- 총알 이펙트 (Particle System)
총의 각도가 변할때 총알 이펙트의 3D Start Rotation값을 함께 마춰 줘야 함
이때 파티클의 Simulation Space 를 World로 설정
using UnityEngine;
using System.Collections;
public class TestRifleFireEffect : MonoBehaviour {
public ParticleSystem bullet;
void Update()
{
var dir = (this.transform.eulerAngles.y > 180) ? -1 : 1;
var angleY = (dir > 0) ? this.transform.eulerAngles.y : (360 - this.transform.eulerAngles.y) * dir;
var radian = (Mathf.PI / 180) * angleY;
bullet.startRotation3D = new Vector3(0, radian, 0);
}
}
http://www.rapidtables.com/convert/number/degrees-to-radians.htm
'Unity3D > Problems' 카테고리의 다른 글
Cannot mark assets and scenes in one AssetBundle (0) | 2016.09.20 |
---|---|
DX11에서 어셋번들 쉐이더가 깨져 나오는 경우 (0) | 2016.08.29 |
공포의 level_pattern_data (0) | 2016.07.13 |
GPGS Invalid classname Issue (0) | 2016.07.13 |
NavMeshAgent 목표포착 (0) | 2016.06.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