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setBundles and the AssetBundle Manager
Unity3D 2016. 7. 6. 21:46http://blog.naver.com/dmknight/220755145934
Unity5로 개발환경이 바뀌면서 어셋번들에 대한 것도 많은 변화가 있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메니페스트 파일이 새로 생성되고, 종속성 처리 추가와 어셋에 대한 변형(언어, 해상도에 맞춤) 처리까지...
이런 어셋번들에 대한 생성&사용 공부를 위해 Unity Asset Store에 있는 어셋을 검색하여 보니. 유니티 공식 Asset이 매우 높은 점수로 있었다는 것 알았습니다. 또한 그 사용법과 구현 설명을 착실히 해준 문서가 있었다는 것도요.
공부하는 김에 그 번역도 하였기에 이를 공유드려봅니다.
[관련 어셋]
https://www.assetstore.unity3d.com/kr/#!/content/45836
[번역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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