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3D에서의 GUI Scale

Unity3D 2014. 2. 7. 16: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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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drago7.tistory.com/entry/Unity3D에서의-GUI-Scale


예를 들어GUI레이아웃을 1024x768 에 맞춰서 작업을 했다고 치고, 다른 해상도에서는 확대/축소를 하고 싶다면? 


 

 

 

private float orgScreenWidth = 1024.0f;

private float orgScreenHeight = 768.0f;

 

private Vector3 scale = Vector2.zero;

private Matrix4x4 svMat = Matrix4x4.identity;

 

void OnGUI()

{

    scale.x = Screen.width / orgScreenWidth;

    scale.y = Screen.height / orgScreenHeight;

    scale.z = 1.0f;

 

    svMat = GUI.matrix;

    GUI.matrix = Matrix4x4.TRS(Vector3.zero, Quaternion.identity, scale);

 

    //

    // GUI Code here!

    //

 

    GUI.matrix = svMat;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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