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ometryUtility. CalculateFrustumPlanes

Unity3D 2014. 1. 2. 18:23
반응형

  1. public static bool IsRendererVisible(this Camera camera, Renderer testVisibleRenderer)
  2.     {
  3.         if (testVisibleRenderer == null)
  4.             return false;
  5.  
  6.         Plane[] planes = GeometryUtility.CalculateFrustumPlanes(camera);
  7.         return GeometryUtility.TestPlanesAABB(planes, testVisibleRenderer.bounds);
  8.     }

반응형

'Unity3D' 카테고리의 다른 글

Monodevelop 4.x code folding  (0) 2014.02.07
08. C# 클래스 메소드(in,out,ref)  (0) 2014.02.05
Unity3d DYNAMIC CIRCLES  (0) 2013.12.10
Unity-GoogleData  (0) 2013.12.10
이벤트 주도적 방식 vs 객체의 폴링  (0) 2013.12.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