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w to use Rotate.Around on a moving object.

Unity3D 2012. 11. 22. 16:43
반응형

특정 대상을 기준으로 하여 회전하는 오브젝트 


http://docs.unity3d.com/Documentation/ScriptReference/Transform.RotateAround.html





using UnityEngine;

using System.Collections;


public class Player : MonoBehaviour {


// Use this for initialization

void Start () {

}

//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

void Update () {

transform.Rotate(new Vector3(0, 0.1f, 0));

GameObject.Find("Enemy").transform.RotateAround(transform.position, Vector3.up, 0.1f);

}

}





반응형

'Unity3D' 카테고리의 다른 글

[Problems] 2DToolkit Texture Collider  (4) 2012.12.03
[프로토타입] Tiny Wings & Ski Safari - 4  (3) 2012.11.26
유니티 스터디 데모  (0) 2012.11.19
Smuggle Truck 2D Techniques Talk  (0) 2012.11.19
유니티 안드로이드 인앱결제  (0) 2012.11.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