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GUI Create Sprite and set Atlas runtime
Unity3D 2012. 9. 28. 15:16아틀라스 제작시 이름을 부여하여 여러장의 이미지 시트를 만듭니다.
버튼을 눌렀을때 해당아틀라스의 특정 이름의 이미지를 붙이는데 성공
자료도 너무없고 삽질도 많이 했지만 뿌듯
using UnityEngine;
using System.Collections;
public class ImageLoader : MonoBehaviour {
// Use this for initialization
void Start () {
}
//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
void Update () {
}
public void LoadImage(){
UISlicedSprite sp = NGUITools.AddWidget<UISlicedSprite>(GameObject.Find("Panel"));
sp.atlas = (Resources.Load("Fantasy Atlas 1") as GameObject).GetComponent<UIAtlas>();
sp.spriteName = "Window";
}
}
'Unity3D'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itty3d C# String Split (0) | 2012.10.11 |
---|---|
Mono: AOT failed to load AOT module /Applications/Unity/Unity.app/Contents/Frameworks/MAssets/Test.js(9,27): BCE0048: Type 'Object' does not support slicing. (0) | 2012.10.08 |
NGUI 한글 멘붕 (2) | 2012.09.27 |
Tile Mapper (0) | 2012.09.26 |
Unity3D에서 텍스쳐 바꿔치기 하는 방법 (0) | 2012.09.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