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Code 4.3 + iOS 5.0 HelloWorld

iOS 2012. 3. 7. 03:18
반응형
아이폰에 HelloWorld는 몇개월 전에 해보고 다시 해보는거지만 역시 개념이해가 잘 안되는듯 하다.

어찌됐건 일단 성공했다. 마지막까지 날 괴롭히는 에러 메시지 



이부분이 정말 이상하게 생각 하는 부분이 있다.
6개월전에 아이폰 개발 한번 공부 해보겠다고 개발자 등록했었다.
Provisioning에 simple이라는 이름으로 등록했던것으로 기억난다.
근데 그게 왜 또 지금 적용되었는지...알수 없다.
그리고 왜 App IDs에 보면 3개가 등록되어 있는데
사용하지 않는것은 지울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 모르겠다.



사람 헷갈리게 만들어 놓았기 때문에 다음에 정신 바짝 차리고 해야 할듯 싶다.
처음 등록하고 하시는 사람은 별로 헷갈릴리가 없다.



이부분이 예전에 만들어 놓았던 com.smilejsu.sample과 
현재 등록 한 smilejsu.HelloWorld와 매칭이 안되었다는 소리 인듯 했다.
그래서 결국 Provisioning을 지우고 새로 만들었다. 

 


마지막으로 뜬 에러
키체인에 2개 등록 되었다는 말임 하나 지우고 실행했더니 에러 없이 컴파일되어 디바이스에 추가 되엇다.
 

새벽 3시가 되어서야 완성 되었다.
다음에할때는 이보다 좀더 나아질듯 하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