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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물선 궤적
일등하이
2020. 5. 27. 15: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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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 using UnityEngine; using System.Collections; public class Ball : MonoBehaviour { public GameObject ball; // 공 float v = 50; // 초속도 float th = 60; // 발사각도 float t = 0; // 시간 float g = 9.80665f; // 중력가속도 상수 float h = 0; // 높이 float d = 0; // 거리 //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 void Update () { if (h < 0) return; float r = th * Mathf.Deg2Rad; // 각도를 라디안으로 변환 h = v * t * Mathf.Sin(r) - 0.5f * g * t * t; d = v * t * Mathf.Cos(r); Vector3 pos = new Vector3(d, h, 0); Instantiate(ball, pos, Quaternion.identity); t += 0.1f; // 0.1초 단위로 계산 } } | c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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