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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3.02 수업내용

일등하이 2018. 5. 15. 21: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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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Linq;
using System.Text;
 
namespace Test01
{
    class Program
    {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직업을 선택 하세요. 전사(1), 마법사(2), 도적(3)을 선택 하세요.     [입력(숫자) : 1또는 2 또는 3]
            //선택을 제대로 했을 경우 : 당신의 직업은 xxx입니다.
            //선택을 제대로 안했을 경우 : 잘못된 선택 입니다. 
 
            Console.Write("직업을 선택 하세요. 전사(1), 마법사(2), 도적(3)을 선택 하세요.");
            int selectNo = int.Parse(Console.ReadLine());
            string className = "";
 
            if (selectNo == 1)
            {
                className = "전사";
            }
            else if (selectNo == 2)
            {
                className = "마법사";
            }
            else if (selectNo == 3)
            {
                className = "도적";
            }
 
            if (className == "")
            {
                Console.WriteLine("잘못된 선택 입니다.");
            }
            else
            {
                Console.WriteLine("당신의 직업은 " + className + "입니다.");
            }
            
            Console.ReadKey();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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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Linq;
using System.Text;
 
namespace Test01
{
    class Program
    {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지각했냐?    //[입력: Y, N]
            //지각 했을 경우 사탕안줌 
            //지각 안했을 경우 
            //사탕 받았냐?  //[입력: Y, N]
            //사탕 줄게 모받을래? 박하사탕(1) 땅콩사탕(2) 그외 안줌 [입력: 숫자]
 
            Console.Write("지각 했습니까?");
            string a = Console.ReadLine();
            //a의 값은 문자열 Y, N
            if (a == "Y")   //지각을 했다면 ~ 
            {
                Console.Write("사탕을 받을수 없습니다.");
            }//지각을 안했다면 ~ 
            else
            {
                Console.Write("사탕을 받았습니까?");
                string b = Console.ReadLine();
                if (b == "Y")//사탕을 받았다면 ~ Y
                {
                    Console.Write("사탕을 받을수 없습니다.");
                }
                else
                {
                    Console.Write("사탕 줄게 모받을래? 박하사탕(1) 땅콩사탕(2)");
                    //사탕을 안받았다면 ~ 
                    string strCandyNo = Console.ReadLine();
                    if (strCandyNo == "1")
                    {
                        Console.Write("박하사탕을 받았습니다.");
                    }
                    else if (strCandyNo == "2")
                    {
                        Console.Write("땅콩사탕을 받았습니다.");
                    }
                    else
                    {
                        Console.Write("사탕을 받을수 없습니다.");
                    }
                }
                
            }
 
            
            /*
            Console.Write("지각 했습니까?");
            string strLate = Console.ReadLine();
            string strGetCandy = "";
            if (strLate == "Y")
            {
                Console.Write("사탕을 받을수 없습니다.");
            }
            else if (strLate == "N")
            {
                Console.Write("사탕을 받았습니까?");
                strGetCandy = Console.ReadLine();
                if (strGetCandy == "Y")
                {
                    Console.Write("사탕을 받을수 없습니다.");
                }
                else if (strGetCandy == "N")
                {
                    Console.Write("사탕 줄게 모받을래 ? 박하사탕(1) 땅콩사탕(2)");
                    int selectNo = int.Parse(Console.ReadLine());
                    if (selectNo == 1)
                    {
                        Console.Write("박하사탕을 받았습니다.");
                    }
                    else if (selectNo == 2)
                    {
                        Console.Write("땅콩사탕을 받았습니다.");
                    }
                    else
                    {
                        Console.Write("사탕을 받을수 없습니다.");
                    }
                }
            }
            */
 
 
            Console.ReadKey();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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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Linq;
using System.Text;
 
namespace Test02
{
    class Program
    {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 1단계 --------------------
            // 1 - 전사 
            // 2 - 마법사 
            // 3 - 도적 
            // 1,2,3 이외 선택시 - 잘못된 선택 입니다. 
            // 당신의 직업은 xxx입니다.
 
            //--------------- 2단계 --------------------
            // 당신의 이름은 무엇입니까? [입력]
            // 당신의 이름은 xxx입니다.
 
            //--------------- 3단계 --------------------
            // 초기 레벨을 설정해주세요 [입력]
            // 당신의 레벨은 xxx입니다.
 
            //--------------- 4단계 -------------------
            // 전사면 "검", 마법사면 "지팡이", 도적이면 "단검"을 지급 합니다.
            // 당신은 xx를 지급 받았습니다.
 
            //--------------- 5단계 -------------------
            // 검의 데미지는 5입니다.
            // 지팡이의 데미지는 4입니다.
            // 단검의 데미지는 3입니다.
            // 당신의 무기(xxx)의 데미지는 xx입니다.
 
            //---------------- 6단계 -------------------
            // 퀘스트의 난이도를 입력해주세요. [입력]
            // "상" 일경우 10마리 
            // "중" 일경우 5마리 
            // "하" 일경우 2마리 
            // 퀘스트를 받았습니다. <<퀘스트의 내용 : 굶주린 늑대 xx마리를 잡아오세요 >> 
 
            //-------------- 7단계 ---------------------
            // 명령어를 입력해주세요. [입력]: "늑대 봐"
            // 굶주린 늑대가 있습니다. 
            // 굶주린 늑대는 매우 지쳐 보입니다.
            // 굶주린 늑대의 체력은 8/20 입니다.
 
            //------------- 8단계 ----------------------
            // 명령어를 입력해주세요. [입력]: "늑대 쳐"
            // 당신은 늑대를 공격 했습니다. xx/20
            // 당신은 늑대를 공격 했습니다. xx/20
            // 당신은 늑대를 공격 했습니다. xx/20
            // 늑대가 죽었습니다. 
 
 
            //----------------9단계 -------------------
            // 명령어를 입력해주세요. [입력]: "몇마리 남았음?"
            // 굶주린 늑대가 xx마리 남았습니다.
 
            //---------------- 10단계 -----------------
            //for문을 사용해서 남은 굶주린 늑대를 모두 잡으세요.
            // 명령어를 입력해주세요. [입력]: "늑대 모두 쳐"
            //굶주린 늑대가 죽었습니다. (8 마리 / 10 마리)
            //굶주린 늑대가 죽었습니다. (7 마리 / 10 마리)
            //굶주린 늑대가 죽었습니다. (6 마리 / 10 마리)
            //굶주린 늑대가 죽었습니다. (5 마리 / 10 마리)
            //굶주린 늑대가 죽었습니다. (4 마리 / 10 마리)
            //굶주린 늑대가 죽었습니다. (3 마리 / 10 마리)
            //굶주린 늑대가 죽었습니다. (2 마리 / 10 마리)
            //굶주린 늑대가 죽었습니다. (1 마리 / 10 마리)
            //굶주린 늑대가 죽었습니다. (0 마리 / 10 마리)
            //퀘스트를 모두 끝마쳤습니다. 
            //마을로 돌아갑니다.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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