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9년 8월 1일부터 Google Play에 게시되는 앱에서는 64비트 아키텍처를 지원해야 합니다

Unity3D 2019. 6. 5. 11: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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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4비트 빌드를 해야함 
https://developer.android.com/distribute/best-practices/develop/64-bit
2019년 8월 1일부터 Google Play에 게시되는 앱에서는 64비트 아키텍처를 지원해야 합니다. 64비트 CPU는 사용자에게 더 빠르고 풍부한 환경을 제공합니다. 앱의 64비트 버전을 추가하면 성능이 향상되고 향후 혁신을 이룰 가능성이 높아지며 64비트 전용 하드웨어가 장착된 기기에 대응할 수 있습니다.

유니티 에디터 Player Setting > Target Architectures (ARMv7, x86) 둘다 체크 할것

 

 

참고: https://blogs.unity3d.com/kr/2019/03/05/android-support-update-64-bit-and-app-bundles-backported-to-2017-4-l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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