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setBundles and the AssetBundle Manager

Unity3D 2016. 7. 6. 21: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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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blog.naver.com/dmknight/220755145934

 

 

Unity5로 개발환경이 바뀌면서 어셋번들에 대한 것도 많은 변화가 있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메니페스트 파일이 새로 생성되고, 종속성 처리 추가와 어셋에 대한 변형(언어, 해상도에 맞춤) 처리까지...


이런 어셋번들에 대한 생성&사용 공부를 위해 Unity Asset Store에 있는 어셋을 검색하여 보니. 유니티 공식 Asset이 매우 높은 점수로 있었다는 것 알았습니다. 또한 그 사용법과 구현 설명을 착실히 해준 문서가 있었다는 것도요. 


공부하는 김에 그 번역도 하였기에 이를 공유드려봅니다.


[관련 어셋]

https://www.assetstore.unity3d.com/kr/#!/content/45836


[
번역 내용]

그림 편집과 빠른 내용 보정 이슈로 에버 노트 링크로 대체 하였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참고 링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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